새로운 Sony MP를 만나보세요

새로운 Sony MP를 만나보세요

9월 26, 2020 0 By carol

소니 MP-CD1 모바일 프로젝터는 5,000mAh 충전식 배터리가 내장 된 세련된 p-phone 크기의 미니 프로젝터로, 소니에 따르면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테스트 목적으로 완전히 충전 된 상태에서 비디오를 재생했고 배터리는 거의 그 정도 지속되었습니다 (정확히 1 시간 40 분). 배터리는 다른 모바일 장치 용 보조 배터리 스타일 USB 충전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이 프로젝터의 HDMI (High Definition Multimedia Interface) 포트는 표준 HDMI / MHL 입력과 호환됩니다. Android 또는 IOS와 같은 모든 유형의 장치를 연결하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AV 어댑터 (별매)를 사용하여 케이블을 통해 노트북, 게임 콘솔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프로젝터 자체는 소니에서 기대할 수있는 고품질 장치와 같습니다. 센서 부분은 금속으로, 끝은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으며 상단에는 LED, 하단에는 스피커가 있습니다.

풍모:

이제이 프로젝터에는 내장 미디어 플레이어 기능이 없습니다.

장치가 적절한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HDMI 또는 WI-FI를 통해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도록 장치를 연결하여 무언가를 표시해야합니다.

비디오 및 데이터가 많은 이미지 모두에 대해 우수한 전체 이미지 품질을 제공합니다. MP CD1은 사진과 비디오를 포화시킵니다. 동적 모드는 색상 밝기 및 음영 측면에서 사진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. 확장 된 사진의 크기는 분리에 따라 다르지만 어떤 경우에도 가장 큰 크기 (120 인치)의 경우 11.48 피트가 필요하며 실제로 작은 패밀리 룸도 괜찮습니다.

물론 정전시 가장 잘 사용되지만 MP-CD1이 실수로 사진을 보여 주거나 프레젠테이션 데크를 초대하는 데 사용되는 시나리오에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. 이를 보완하기 위해 커튼을 열어 둔 채 거무스름한 호텔 공간이나 사무실을 모방했으며 MP-CD1은 작업에 매우 적합합니다.

그러나 MP-CD1을 차갑게 사용하여 사진을 보여 주거나 인트로 데크를 초대형 크기로 사용하는 상황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. 이를 보완하기 위해 블라인드를 방영하여 더러운 여관이나 사무실을 복사했습니다. MP-CD1은 작업에 매우 적합했습니다.

확실히 매우 다재다능합니다.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제공하는 것에 대해 다소 비용이 듭니다.

가죽 케이스가 함께 제공되며 고속 충전을위한 USB Type-C 포트가 있습니다. 오래 지속되는 전구가 있습니다.

레이저 혁신을 활용하는 가장 큰 매력은 초점을 맞출 필요가없고 이와 같은 소형 장치에 특히 적합하지 않기 때문에 벽이나 흰색 표면의 포켓 포인트에서 꺼내기 만하면 초점을 맞출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조정이 필요합니다.

MP-CD1에는 1.0W 내장 스피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. 또한 표준 오디오 잭을 사용하여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이어폰 또는 외부 스피커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.

프로젝터를 보호하고 충격과 긁힘으로부터 초점을 보호하는 진한 어두운 휴대용 케이스가 있습니다. 슬립 케이스 구성은 프로젝터를 케이스에서 제거하지 않고도 충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. 마찬가지로 HDMI 케이블, 충전 용 USB C-C 케이블 및 커넥터를 포함한 기타 액세서리로 USB-A 및 소형 USB 링크를 비난 할 수 있습니다.

소니 프로젝터에 사용 된 레이저 피코 혁신은 실제로 소니가 발명 한 것이 아니라 Micro Vision이라는 조직에서 시작되었습니다. 수년 동안 그들은 프로젝터 광고를 시도했지만 예외적으로 큰 조직이 아니기 때문에 그것을 판매하는 끔찍한 일을 해왔습니다. 그래서 그들은 기술을 라이센스 할 수있는 더 큰 조직과 힘을 합 쳤고,이 회사 중 하나가 소니였습니다.

디자인

무광택 MP-CD1의 크기는 0.5 x 3.1 x 5.8 인치 (HWD)이며 무게는 7 온스에 불과합니다. iPhone 7S Plus보다 약간 짧고 두껍고 셔츠 주머니에 (거의) 맞습니다. 본체 설정은 필수적이지만 매력적이며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었으며 부드럽고 어두운 휴대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.

무게가 280g (9.9 온스)에 불과한 MP-CD1은 컴팩트 함이 특징입니다. 83x16x150mm로 추정되는 6 인치 휴대 전화보다 거의 크지 않으며 고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4 개의 탄력적 인 다리가 있습니다 (작은 프로젝터는 많은 스트레칭없이 링크로 끌 수 있음).

나중에 생각해 보면 MP-CD1을 소형 스피커에 연결하기위한 3.5mm 잭이 있습니다 (Bluetooth는 모든 소형 스피커에 더 매력적이었을 것입니다). 어쨌든 비슷하게 모노 다소 무질서한 스피커가 작동했습니다. 그것은 완전히 끔찍합니다. 어쨌든 MP-CD1은 볼륨 버튼 표시를 놓치기 때문에 연속적으로 측정 할 수없는 것은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.

이 백업 버튼은 화려한 사진 모드와 평범한 사진 모드 사이를 전환하는 데 추가로 사용되지만 중요한 것은 눈에 띄지 않는 것입니다.

마찬가지로 나중에 MP-CD1을 PC에 연결하는 HDMI 공간과 드문 게임용 백킹 또는 서클 스피너가 있습니다. 커넥터를 사용하는 모든 것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(MHL은 필수이므로 휴대폰 및 태블릿과 공존). 마찬가지로 원격 스트리밍 및 공유를 반영하는 옵션 HDMI 동글과 기본적으로 멀리있는 휴대폰 및 태블릿을 장착 할 수 있습니다.

평결

Pico 프로젝터가 2009 년에 상대적으로 급진적이라고 생각했다면 놀라운 배열은 변하지 않았습니다. MP-CD1은 충분하지만 목표를 줄이는 데 비용이들 뿐이며 대부분의 고객에게 큰 배터리는 중요하지 않습니다. MP-CL1A가 레이저 광원과 720p HD 디테일을 자랑한다면 소니가 DLP 기술과 로우 골 센서를 모두 채택한 것은 다소 이상합니다. 설정은 가능한 한 기본이 아니며 볼륨 로커가 없다는 것이 이상하지만 MP-CD1에는 합리적으로 주목할만한 80 인치 사진과 시청 가능한 영화가 있습니다.

당신은 당신의 돈에 근거한 일을합니까? 의심 할 여지없이, 연습하지 않은 프레젠테이션을하고 있고 작업 환경과 숙박 시설에서 찾을 수있는 기술적 아이디어에 의존하고 싶지 않다면 MP-CD1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. 유연한 스피커와 멀리 떨어진 동글). 완료되지만 여전히 IMAX 경험을 기대하지 않습니다.